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참여마당

성남아이쿱이 경기인아이쿱생협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성남아이쿱 2023-07-12 조회수 455

아이쿱 하나로,

성남아이쿱생협이 경기인(iN)아이쿱생협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성남아이쿱생협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내리쬐는 햇살이 가득한 한여름입니다. 성남아이쿱생협과 함께 하는 조합원님과 가족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순간으로 채워지는 여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이쿱생협 역사 25, 그 길에 성남아이쿱생협은 생활협동조합으로 12년을 함께 해왔습니다.

친환경유기농식품 브랜드자연드림을 통해 친환경 물품을 저렴하게,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었습니다. 성남아이쿱생협은 그 토대 위에서 지역사회에 생활협동조합운동을 펼쳐왔습니다. 이는 함께 힘을 모아온 조합원님 덕분이며 조합원들 가운데서 헌신과 기여로써 길을 열어준 수많은 조합원 리더들이 있었기에 가능하였습니다.

 

코로나 팬데믹과 경제불황, 기후위기에 따른 조합원의 소비패턴 지속가능한 생산과 소비, 그리고 개인의 건강과 환경이 담보되는 예방적 사회를 위한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쿱생협은 조합원님은 물론 다음 세대의 건강한 삶을 위해 서로 돕고 유대하는 협동조합이 되기 위해 더 큰 꿈을 가지고 한발 더 나아가려 합니다. 2023년 경기도 12개 지역생협 (고양파주, 김포, 덕양햇살, 의정부, 광명나래, 광주하남, 군포, 성남드림, 성남, 안산, 율목, 의왕)이 힘을 모아 경기인(iN)아이쿱생협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조합원님들에게 좋은 식품과 식단, 의식이나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조합원님들 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성남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이사장 이순희 드림.

 



※경기인(iN)아이쿱생협의 출범에 동의하시는 조합원님들께서는  아래의 절차에 맞추어 소속조합을 경기인아이쿱생협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조합원 소속변경 바로가기 : http://t.ly/jc707


*아이쿱하나로설명회 참석 신청 : https://forms.gle/5mALPLgZbdNKFzva8